13/09/2022

새로운 시대의 진입을 알리는 Quadpack 의 경영진 교체

Alexandra Chauvigné가 CEO로 선임되고, 공동 창업자인 Tim Eaves는 기존의 이사회 의장직과 최고임팩트책임자(Chief Impact Officer)직을 맡게 됩니다. 

국제 뷰티 패키징 제조사이면서 제공사인 Quadpack이 2022년 9월 1일부로 Alexandra Chauvigné를 새로운 CEO로 선임했음을 발표했습니다. Chauvigné는 Quadpack의 이사회 의장직을 계속 수행하는 공동 창업자 Tim Eaves의 뒤를 잇게 됩니다. 이러한 변동은 투명성 및 책임감 향상을 위해 CEO와 의장 역할을 분리함으로써, 좋은 거버넌스 실천을 증명하는 것이며 Eaves는 새롭게 만들어진 최고임팩트책임자(Chief Impact Officer)직을 수행하며 사회 및 환경의 지속 가능성 이니셔티브에 더욱 많은 시간을 할애할 수 있게 됩니다. 

Alexandra Chauvigné는 패키징 업계에서 25년간의 리더십 경험이 있으며 과거 이력 또한 화려합니다. 그녀는 지속가능한 카드보드 솔루션의 세계적인 공급업체인 DS Smith의 소비자 패키징 사업부에서 총괄 책임자를 맡고 있었습니다. 그 이전에는 디스펜싱 패키징 솔루션 분야의 세계적 기업인 Aptar에서 여러 고위 임원직을 두루 경험했습니다. 그녀는 2018년부터 2020년까지 스킨케어 및 컬러 화장품 비즈니스 분야에서 VP 및 GM으로 활약했고, 2011년부터 2017년까지는 Global Market Development의 뷰티 비즈니스 분야 사장직을 역임했습니다. 그녀의 경력은 혁신적인 솔루션을 시장에 출시하고 고객 및 파트너와 강력한 관계를 구축함으로써 수익성 있는 사업 성장을 구현하기 위한 열정으로 가득합니다.  

그녀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Quadpack에 합류하게 되어 무척 기쁩니다. Tim과 이사회가 제게 보내준 신뢰에 대해 감사드립니다. 동기부여가 잘 되어 있고 재능이 있는 팀원 및 강력한 역량과 안정적인 가치를 구현하는 밝은 미래를 앞에 두고 있습니다. Quadpack을 다음 단계로 이끌고 계속해서 우리 환경에 긍정적인 영향을 배양하는 회사가 될 수 있도록 만들 것입니다." 

Tim Eaves의 회사 Belcos가 Lenglart Packaging 및 Gadbrook Packaging을 합병한 2003년 Quadpack이 탄생했습니다. 트레이딩 비즈니스로 시작한 Quadpack은 다국적 제조업체로 성장하여 세계 유수의 뷰티 브랜드와 협업하고 있습니다. Eaves씨의 리더십 하에, 이 회사는 유럽의 탑 5 패키징 기업이 되어 800명이 넘는 직원과 35,000m2 규모의 제조 시설 그리고 두 곳의 지역 유통 거점을 두고 있습니다. Eaves가 지속가능한 변화에 중점을 둔 결과, 창립 20주년이 되어가는 올해 초 Quadpack은 보상 업적으로 비콥(B Corp)의 지위를 얻었습니다. 

그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Quadpack에 남긴 저의 성과를 자랑스럽게 여깁니다. 또한 오늘날의 우리가 되는 것을 가능하게 해준 Quadpack의 임직원들, 파트너사 및 투자자들에게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저의 새로운 역할에서 ESG 이니셔티브에 집중하고, 전략과 거버넌스에 중점을 두며 연속성을 제공하고 CEO인 Alexandra를 도울 것입니다. 그녀는 우리 업계에서 존경받으며, 중요하게도 우리의 가치를 공유하는 매우 우수한 재능이 있는 경영인입니다. 그녀는 Quadpack을 앞으로 나아가게 해줄 더할 나위 없는 적임자입니다." 

Type image Type video Logo linkedin Logo instagram Go 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