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keup

27/06/2019

친환경 물결에 동참하는 YouWood 컬렉션

주사위는 던져졌습니다. 새로운 인식들이 소비자가 패키징을 바라보는 시선을 변화시키고 있습니다. 지속 가능한 형태를 찾는 과제를 통해, 목재와 같은 자연 소재로의 회귀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Quadpack의 끊임없이 확장되는 YouWood 컬렉션은 스타일 측면에서 새로운 자연주의 물결에 동참하고 있습니다. YouWood의 매력적인 목재 캡, 용기는 모든 브랜드의 자산이자 지속 가능한 방식으로 관리되는 삼림에서 수확된 물푸레나무 원목을 이용해 Quadpack 자체 제조 시설에서 제작됩니다.

중요한 점은 내구성이 우수한 물푸레나무가 미적인 특징도 갖고 있다는 점입니다. 불규칙하고 뚜렷한 나뭇결로 인해 YouWood 컬렉션은 저마다 고유한 무늬를 갖게 되어 사용자에게 개성과 ‘주인의식’을 부여하게 됩니다. 물푸레 나무는 패드, 인쇄, 레이저 인쇄 또는 고급스러운 느낌을 위한 금박 등의 후가공 진행 시, 따뜻한 느낌의 배경을 제공합니다.

이제 YouWood 제품군은 다용도 병, 튜브, 용기는 물론, 립글로스, 마스카라 및 콤팩트가 포함되어 그 어느 때보다도 모든 것을 망라하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추가된 제품은 클릭 소리를 내며 매끄럽게 닫히는 스마트한 원통형 립스틱입니다.
리필 가능한 립스틱은 최근에 추가된 “지속 가능한” 메이크업 형태입니다. YouWood 립스틱에는 쉽게 리필할 수 있는 선택가능한 리필 메커니즘이 탑재되어 있으며 비용 및 립스틱 잔량을 절약할 수 있는 기능을 통해 고객의 마음을 편안하게 해줍니다.

자연친화적인 스킨케어 및 화장품에 대한 수요가 다각화되고 강화되고 확장되면서 Quadpack의 YouWood 컬렉션도 그에 따라 변화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친환경 혁신에 동참하기 위해 고안된 새로운 영감, 참고 자료 및 조합을 다시 한번 확인해 보세요.

Type image Type video Logo linkedin Logo instagram Go 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