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03/2022

쿼드팩은 시장 회복을 준비하기 위해 유럽 내에서 제조를 확장합니다

독일 공장에 대한 투자는 새로운 데코레이션 허브를 구축하고 생산하는 능력을 증가시킬 것입니다


우리 키어스페 공장은 이미 당사의 지속 가능성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PET 사출 전문 기술의 중심입니다

쿼드팩은 증가하는 시장 수요를 충족하기 위해 키어스페(Kierspe)에 있는 독일 제조 시설에 6백만 유로 이상을 투자하고 있습니다. 투자는 데커레이션 센터를 만들고 사출-조형 및 조립 능력을 확장하는 데 사용됩니다. 이미 thick-walled PET 사출의 참조가 된 쿼드팩은 지속 가능한 제조 및 데코레이션을 위한 업계 표준이 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스킨케어는 업계 전반에 걸쳐 낙관적인 징후가 있는 가운데 2022년에 10%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시장 조사에 따르면 '클린 뷰티' 스킨케어 및 헤어케어, 그리고 더모코스메틱과 같은 사업 부문의 성장 가능성이 있습니다. 쿼드팩의 키어스페 공장은 특히 에어리스 패키지에 대한 수요 증가를 충족시키는 동시에 시장 출시 시간을 단축하기 위해 자체 데코레이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공장의 2022년 매출은 2021년와 비슷하게 전년 대비 25%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투자는 인더스트리 4.0을 통해 최적화된 직원 확충, 새로운 금형, 사출 기계 및 조립 장비에 전념하고 있습니다. 리드 타임, 효율성 및 서플라이 체인(supply-chain)의 민첩성을 향상 시키는 동시에 제조 운영을 보다 효과적으로 제어하기 위해 제조 기업 시스템(Manufacturing Enterprise System, MES)이 설치되고 있습니다. MES는 회사의 디지털 혁신의 일환으로 2023년에 SAP S4/하나(HANA) 클라우드(Cloud)에 연결됩니다.

완료되면 모든 인기 제품 카테고리에 걸쳐 생산 용량이 증가하며 에어리스 용량이 가장 크게 증가합니다.

2021년 슈타인바흐 암 발트(Steinbach am Wald)에 있는 데코레이션 전문 회사인 Stefan Wicklein Kunststoffveredelung GmbH를 인수함으로써 쿼드팩은 슈타인바흐 및 키어스페 공장에서 전문 데코레이션 서비스와 노하우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우리 키어스페 공장은 이미 당사의 지속 가능성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PET 사출 전문 기술의 중심입니다. 이제 데코레이션 전문 기술을 추가하고 운송을 줄이고 3 범위(Scope) CO2 배출량을 개선하고 리드 타임을 단축할 수 있습니다.”라고 쿼드팩 COO 파브리스 리버트(Fabrice Revert)가 언급했습니다. “시장이 회복되고 환경 의식이 높아짐에 따라 '메이드 인 유럽(Made in Europe)' 솔루션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독일에 대한 투자를 통해 고객 기반의 대부분에 더 가까운 생산 환경을 제공합니다. 우리의 목표는 항상 고객에 대한 서비스를 개선하는 동시에 지구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것입니다.”

Type image Type video Logo linkedin Logo instagram Go 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