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04/2022

돌봄 그리고 환원: Quadpack 직원 가족들의 나무 심기 지원

Quadpack이 Life Terra와 재조림 활동을 위한 파트너십을 체결하여 자원자들이 기후 변화를 완화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도록 했습니다

미래의 세대들을 위한 돌봄과 환원의 목적에 부합하기 위해, Quadpack은 위기에 처한 독일의 삼림에 대한 경고의 차원으로 개인의 스토리를 찾기 위한 노력을 기울였습니다. Quadpack의 직원인 Frank König씨는 Kierspe에 위치한 당사의 제조시설 업무 생활이외에도 열정적인 산림 가꿈이로서의 삶을 살고 있습니다. 그는 최근 몇 년 동안 가족 대대로 내려오는 토지의 상태가 악화되는 것을 목격했습니다. "기후 변화와 나무좀의 습격으로 인해 숲 속의 침엽수림이 줄어드는 것은 심각한 문제입니다. 제 선조들이 심었던 나무들이 사라지는 것을 지켜 보기란 가슴 아픈 일입니다."

도움을 필요로 하는 Quadpack의 직원들을 돕고 직원 및 그 가족들과 힘을 합치기 위해, 우리는 행동을 취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당사는 인류와 자연의 연결을 강화하고 기후 변화 완화를 위해 기후 탄력적인 삼림의 복원을 목적으로 삼는 유럽 위원회가 승인한 범 유럽 프로젝트인 Life Terra와 파트너십을 체결했습니다. "이것은 우리 구성원을 돌보고 환경에 환원하기 위한 기회였습니다. 팀 정신, 연대 및 지구에 대한 긍정적인 영향을 주도록 도와준 Life Terra에 감사드립니다," 라고 Quadpack의 지속가능성 챔피언인 Hulya Gray씨는 설명합니다.

Life Terra와의 협력의 일부로, Quadpack은 1,000그루의 나무를 기부했고 직원들과 그 가족들이 나무를 후원하도록 동기를 부여하는 내부 캠페인을 시작했습니다. 유럽, 아시아 태평양 및 미주 지역의 Quadpack 직원들은 독일의 재조림 프로젝트에 대한 연대의식을 보여주었고, Quadpack과 합산한 개인들의 기부는 전체 2,200그루에 달했습니다.

나무 심기 행사는 2022년 3월의 마지막 토요일에 진행되었습니다. 자발적으로 참여한 Kierspe의 동료들은 가족들과 함께 Life Terra와 지방산림당국의 지도 하에 나무를 심었습니다. Quadpack의 독일 컨트리 매니저인 Fabian Erlhöfer씨 및 CEO이자 공동 창업자인 Tim Eaves씨도 10대 자녀들과 함께 자원했습니다. 이 행사에 청소년들이 참여한 것은 특히 중요한 일입니다. 왜냐하면 프로젝트 파트너는 미래의 세대들에게 진심 어린 책임감을 심어주기 때문입니다.

Life Terra Foundation의 설립자인 Sven Kallen씨는 "삼림의 복원은 장기적인 세대간 계약의 상징입니다. 오늘 심는 나무가 다가올 수십년 동안 잘 자라주길 바랍니다. 우리는 과거로부터 배우고, 미래의 기후 시나리오를 고려하며, 다양성을 통한 탄력성을 만듭니다."

미래 세대에게 주는 긍정적인 영향

지속가능성에 대한 당사의 확약은 당사 비즈니스 전략의 중심이며, 이는 제품, 공정 및 인력 모두에 적용됩니다. FSC® 및 PEFC™ 인증 목재 공급 사슬에서부터 Quadpack Foundation의 소셜 활동 그리고 스페인과 독일에서의 재조림에 대한 지원에 이르기까지, 당사는 긍정적인 영향의 여정을 더욱 확장해나가는 것에 자부심을 가집니다.

Type image Type video Logo linkedin Logo instagram Go 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