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8/2022

조 말론 런던의 리미티드 에디션은 영국을 담았습니다

조 말론 런던은 고유한 드리프트우드 효과를 입힌 FSC® 인증을 받은 목재로 컬렉션 캡을 개발하기 위해 Quadpack과 파트너십을 맺었습니다

향수 및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인 조 말론 런던은 새로운 리미티드 컬렉션만의 고유한 원목 캡을 개발하기 위해 Quadpack과 파트너십을 맺었습니다.

매년 조 말론 런던은 브리티시 헤리티지에서 영감을 받은 고유한 리미티드 에디션의 향수 컬렉션을 선보입니다. 이 컬렉션은 예상을 뒤엎는 성분으로 새롭고 흥미로운 향기의 여정으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올해는 와일드 스위밍 컬렉션을 선보였습니다. 와일드 스위밍은 자연에서 하는 수영에서 영감을 받은 컬렉션입니다. 이는 호수나 강, 한적한 연못, 탁 트인 바다 등 장소에 구애받지 않는 경험의 정수로서, 수영하는 사람과 자연을 하나로 연결하는 시간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다섯 가지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선보이는 향으로 영국 자연의 아름다움을 담았습니다.

수정처럼 맑은 여울과 상쾌한 파도부터 숨겨진 숲속 시냇물과 도심의 풀장까지, 각각의 향에는 고유한 물놀이 경험이 담겨있습니다.

자연 수영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좋아하는 활동이며, 오늘날에는 특히 자연에서 온전한 자유를 느낄 수 있는 경험을 모두에게 선사합니다. 이것이 바로, 저희가 영감을 받아 이번 컬렉션을 통해 구현하고자 했던 포인트입니다.
— 셀린 루(Céline Roux), 프래그런스 글로벌 책임자

새로운 브릿 컬렉션은 투명한 병과 에칭한 원목 뚜껑으로 컬렉션의 느낌을 완벽하게 구현하며, 오롯이 자신만의 물놀이를 누리는 여행으로 여러분을 안내합니다. FSC® 인증 목재로 제작된 30ml 및 100ml 코롱 캡과 홈 캔들 뚜껑은 모든 제품에 고유한 드리프트 우드 효과를 입히는 혁신적인 기술이 결합되어 제작되었습니다.

원목 캡은 지속 가능하게 관리되는 유럽 산림에서 조달되며 재생 가능 전기와 바이오매스 플랜트를 통해 구동되는 지속 가능한 공정의 선구자인 Quadpack Wood에서 제조됩니다. 레이어링 기법과 샌딩 공정을 통해 제작되는 드리프트우드 미감으로, 개별 캡마다 고유한 패턴을 생성합니다.

Quadpack Wood의 전문성은 조 말론 런던의 야심찬 프로젝트에 필수 요소였습니다. 화장품 용기용 원목 부품의 선두 주자로서 저희는 도전에 필요한 최고의 정신과 기술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당사의 전문성과 데코레이션에 대한 지식의 결합으로 조 말론 런던만의 캡에 생생한 바다를 담았습니다.

스토리 쇼핑:

Type image Type video Logo linkedin Logo instagram Go 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