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05/2021

Quadpack, 인더스트리 4.0 도입

연결된 장치와 실시간 데이터를 사용하여 야심찬 스마트 테크놀로지 프로젝트가 전개되고 있습니다

스마트 매뉴팩처링이 Quadpack에게 완전히 새로운 기회의 세계를 열어주고 있습니다. 수 개월의 파일럿 테스트 후, 이 뷰티 패키징 제조사이자 공급사는 Quadpack Wood 공장에서 인더스트리 4.0 프로젝트를 개시합니다. 이 목재 구성품 공장에는 현재 63대의 기계가 IoT 장치와 연결되어 실시간 데이터를 제공하고, 공정의 가시성과 장비의 효율성 관리를 가능하게 하고 있습니다. 2021년 Quadpack Wood에 이루어진 € 360,000에 달하는 초기 투자는 더 많은 공장과 시스템 구현을 포함하는 다년간의 프로젝트의 시작입니다.

Quadpack Wood의 파일럿 테스트는 2020년 13대의 기계로 다양한 역량과 운영 시스템으로 실행되었습니다. 이 기계들은 각 기계가 보내는 데이터를 읽고 상시 성능을 평가하는 MES(manufacturing execution system)와 연결됩니다. 이러한 통제로 시스템은 장비 중지에 관한 정보를 추출하고, 이유를 분석하며, 문제를 해결한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으며, 또한 새로운 발생을 방지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교대조, 섹션 및 라인별로 전체 공장의 성능에 관한 보고가 생성되어 효율성을 측정하고 개선할 수 있습니다.

"Quadpack Wood의 인더스트리 4.0 프로젝트는 완전한 자동 구동 전환의 시작입니다. 저희의 목표는 다른 공장에 표준화된 프로그램을 구현하고 지속 가능하며, 스마트한 제조의 벤치마크가 되는 것입니다,” 라고 비즈니스 테크놀로지의 책임자인 Daniel Alvarez씨는 말합니다.

기업의 의사 결정을 지원하는 데이터 리딩과 보고서 제공 이외에도, 새로운 시스템은 리소스의 낭비 차단, 품질 통계 개선, 지속 가능성 향상 등을 통해 생산 중단을 방지하고 횟수를 줄이는 데 도움을 줍니다. 인더스트리 4.0 프로그램은 SAP HANA 제품군의 새로운 ERP, CRM, 데이터 및 분석 도구를 배치하여 지속가능한 성장을 지원하는 것을 포함하는 디지털화를 향한 광범위한 비즈니스 전환의 일부입니다.

Quadpack의 디지털 전환에 대해 더 자세히 알아보십시오¹.

Type image Type video Logo linkedin Logo instagram Go 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