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08/2021

꿈에서 현실로: 지속가능한 패키징에서의 젊은 혁신

Quadpack은 4년 연속 Elisava 디자인 스쿨과 협업하여 학생들의 최종 학위 프로젝트에 참여해오고 있습니다

올해 여름 스페인 바르셀로나 디자인 및 엔지니어링 학교인 Elisava는 소비자와 환경 그리고 사회 전체에 가치를 제공하는 지속 가능한 패키징 솔루션을 디자인하는 마지막 학년의 프로젝트를 마쳤습니다. 학생들은 4년 연속 Quadpack의 전문가들로부터 멘토십과 평가를 받았습니다.

Elisava와 2021 클래스의 학위 프로젝트를 다시 한번 후원한 Quadpack 사이의 협업은 당사가 이해관계자와의 소통을 통해 가치와 아이디어를 공유하는 방법 중의 하나입니다. 산학연계는 젊은 인재를 육성하고, 지속가능한 솔루션을 만들기 위한 협력적 혁신의 사고방식을 고취시킵니다.

Quadpack은 이러한 졸업 프로젝트를 통하여 차세대의 마음을 이해할 수 있는 고유의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고, 산업 문제를 새로운 관점에서 생각하는 한편, 사회 경력의 출발선상에 선 젊은 디자이너를 지원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파트너십의 과정에서 당사는 여러 명의 졸업생을 고용했고, 가장 우수한 컨셉을 개발할 능력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Elisava에 따르면, 학생들은 Quadpack의 기업적 관점을 높이 평가하고 있습니다. 강사이자 졸업생이며, 포장 전문가였던 Anna María de la Corral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최종 프로젝트는 학생들이 미래의 전문가로서 자신의 가치를 학문적 맥락으로 입증할 수 있는 고유한 기회입니다. 학생들은 실제 지침을 제안하고 프로젝트를 모니터링하는 일 모두에 관여하는 Quadpack과 같은 회사와 이 프로젝트를 연계하며, 매우 가치 있으면서도 전문적인 기여를 통해, 미래 직업의 현실을 체험하게 됩니다.”

Quadpack의 카테고리 헤드이자 Elisava 프로젝트 검토 위원회 위원인 Pierre-Antoine Henry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올해 학생들은 몇 가지 기발한 아이디어를 생각해냈습니다. 저는 항상 제품 아이디어에 참여하는 누구에게나 똑같은 말을 합니다. "꿈에서부터 시작한 다음 다시 거꾸로 꿈을 향해 일하라. 학생들은 자신의 창의적인 재능을 시연하려 했고 정확히 그렇게 했습니다. 패키징 회사인 당사는 학생들이 꿈을 현실로 만드는 경로를 밟을 수 있도록 돕게 되어 기쁩니다. 당사는 사업 타당성과 시장성을 평가하고, 훌륭한 아이디어를 실제 제품으로 변환하는데 있어서, 당사의 경험을 공유할 수 있었습니다."

이전 프로젝트에서는 프래그런스(2018) 의 새로운 통찰력과 성숙된 고객을 위한 스킨케어 패키징 (2019) 그리고 새롭게 부상하는 메이크업 트렌트(2020)를 다뤘습니다. 일부 프로젝트는 디자인과 화장품 박람회에서 소개되었으며, 시장 트렌드 프레젠테이션에 포함되어 선정된 클라이언트와 공유되었습니다.

Type image Type video Logo linkedin Logo instagram Go 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