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02/2022

Quadpack, 지속가능성 성과에 대해 EcoVadis 금메달을 수상하다

지속가능한 비즈니스 전환의 진전으로 점수 개선

Quadpack이 지속가능성 경영에 대한 글로벌 독립 평가 기관인 EcoVadis가 수여하는 금메달을 받았습니다. 이 뷰티 패키징 제공업체는 윤리, 노동 및 인권, 환경과 지속가능한 조달에 대한 정책과 조치 덕분에 총 70/100점에 도달함으로써 점수를 개선했습니다. 또한, Quadpack의 회사인 Louvrette는 은메달을 유지했습니다.

Quadpack의 지속가능성 전략은 사회와 환경에 대한 긍정적인 영향을 주는 것이 목표이며, 이는 사람, 공정제품을 통해 이루어집니다.

Quadpack의 지속가능성 챔피언인 Hulya Gray씨는, “지난 2년간 직면해온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이 전략으로 중점 사항과 노력을 유지해왔습니다," 라고 말합니다.Quadpack의 공정은 긍정적인 영향을 주는 방향으로 되어 있습니다.

탄소 관리 – Quadpack Wood의 바이오매스 플랜트는 매년 약 400톤의 CO2 배출을 감축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2021년 Quadpack은 지난 몇 년간 산불로 피해를 입은 지역을 복구하는 재식림 프로젝트를 스페인에서 시작했습니다.

에너지 관리 – 제조공장의 100%, 바르셀로나와 루브렛(Louvrette)의 사무실 그리고 다섯 곳의 현장에서는 재생가능 전기를 사용합니다.

스마트 제조인더스트리 4.0 프로젝트는 실시간 제조 공정 데이터를 제공하고, 공정의 가시성과 장비의 효율적인 통제를 확보하는 사물인터넷(IoT) 장치를 통해 Quadpack Wood에서 시행 중입니다. 이 다년간 프로젝트에는 더 많은 공장과 시스템 구현이 포함됩니다.

비즈니스 전환 - SAP HANA 제품군의 새로운 ERP, CRM, 데이터 및 분석 도구를 배치를 포함하는 장기적인 디지털화 프로젝트인 Quadpack Connect의 첫 번째 단계가 2021년 시작됩니다.

공급 사슬EcoVadis 구매자 모듈 플랫폼 덕분에, Quadpack은 공급업체의 지속가능한 전환을 지원하고 팔로우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B Corp – 2022년 Quadpack은 기업을 선의 힘(Force for good)으로 만드는 인증 기업인 B Corp의 생태계(Ecosystem)에 합류하는 것으로 목표로 합니다.

Type image Type video Logo linkedin Logo instagram Go to